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을 하고 나서는 공동인증서를 발급을 받으셔야지만 온라인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는 한 군데만 발급을 받게 되더라도 다른 곳에서 이용을 할 수 있구요. 온라인을 통해서 이용을 하려면 공동인증서는 꼭 발급을 하셔야 합니다. 

 

 

새마을금고는 주변에 지점이 많이 있는 은행이 아니라서 온라인 뱅킹을 꼭 하시는게 시간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으로 검색을 하여 주시구요.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도 계좌를 개설하고 나서는 뱅킹업무를 통해서 이용을 하시는게 시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메뉴로 들어가서 발급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공동인증서 발급을 보게 되면 무료 발급으로 진행을 할 수 있구요. 공동인증서는 인터넷뱅킹, 보험, 신용카드, 전자상거래, 정부 민원업무 등에 사용을 할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1년 이기 때문에 1년 이후에는 갱신을 해주셔야 합니다. 

 

 

계좌를 발급을 받았기 때문에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을 하여서 진행을 하여 주시구요. 차례대로 따라가시면 쉽게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카드 준비를 하셔서 메모리 카드에 저장을 해두고 활용을 하는게 좋구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한 번 발급을 받은 다음에 다른 은행에도 적용을 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